네오비젼, 신예 가수 민세영 홍보대사로 발탁

입력 2016-09-27 13: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네오비젼)
(사진=네오비젼)

네오비젼은 신인가수 민세영<사진>을 ‘아름다운 눈, 연예인 컬러 콘택트렌즈’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민세영은 드라마 ‘최고의 연인’ OST ‘바보처럼’을 불러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MBC 일일드라마 ‘다시 시작해’ OST 엔딩 타이틀곡인 ‘어쩌죠 사랑하나봐’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예가수다. 민세영은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축제의 현장과 기업의 강연에서 권영찬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로 사랑을 받고 있다.

네오비젼은 렌즈와 렌즈 사이에 컬러를 넣는 방식으로 부작용과 탈색이 없는 ‘샌드위치 공법’을 도입하며 그 안정성을 입증받아 최근 가수와 개그맨, 여배우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선택한 렌즈로 알려지고 있다. 생산량의 80%가 60개국 해외 곳곳으로 수출되고 있다. 국내에선 4000여 개 안경점이 네오비젼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현재 네오비젼의 컬러 콘택트렌즈는 인기 아이돌과 연예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연예인 콘택트렌즈, 아이돌 콘택트렌즈, 한류스타 콘택트렌즈, 걸그룹 콘택트렌즈로 불리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5:2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109,000
    • -3.46%
    • 이더리움
    • 4,537,000
    • -4.4%
    • 비트코인 캐시
    • 510,000
    • -3.68%
    • 리플
    • 647
    • -4.43%
    • 솔라나
    • 190,200
    • -9.3%
    • 에이다
    • 553
    • -5.47%
    • 이오스
    • 771
    • -5.17%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200
    • -7.07%
    • 체인링크
    • 18,710
    • -8.24%
    • 샌드박스
    • 429
    • -6.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