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제약 네추럴라이프, ‘플러스단백질’ 리뉴얼 출시

입력 2016-09-23 12: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플러스단백질(사진제공=네추럴라이프)
▲플러스단백질(사진제공=네추럴라이프)

한화제약의 건강식품 판매회사 ㈜네츄럴라이프가 자사의인기제품인 ‘플러스단백질’ 제품의 리뉴얼 및 출시를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플러스단백질은 100% 식물성 단백질과 근육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10종을 배합해 단백질 섭취가 부족한 성인과 근력 강화를 원하는 장년층, 체력이 부족한 청소년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고단백 영양보충 제품으로 누적판매 38만병, 매출 100억 원을 기록했다.

새로운 플러스단백질은 맛이 한층 더 부드러워졌으며, 용기도 친환경 젖병 소재로 알려진 트라이탄 재질을 사용해 장기간 사용 시의 식품 안전성을 높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새로워진 플러스단백질은 전국 12개 코스트코 매장과 ㈜네츄럴라이프의 자사 온라인 쇼핑몰 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768,000
    • -3.71%
    • 이더리움
    • 4,462,000
    • -4.54%
    • 비트코인 캐시
    • 491,800
    • -6.59%
    • 리플
    • 637
    • -6.19%
    • 솔라나
    • 188,900
    • -7.36%
    • 에이다
    • 554
    • -3.99%
    • 이오스
    • 763
    • -6.03%
    • 트론
    • 181
    • -1.63%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00
    • -10.34%
    • 체인링크
    • 18,590
    • -8.11%
    • 샌드박스
    • 421
    • -7.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