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민들레영토, 차음료 시장 진출

입력 2007-08-01 18: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민들레영토 이슬차' 이달 출시

최근 혼합차 등을 비롯한 차음료 시장의 히트제품이 속출하는 가운데 황성주 생식으로 널리 알려진 건강전문기업 이롬이 감성 문화공간 민들레영토와 손잡고 차음료시장에 진출을 선언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명은 ‘민들레영토 이슬차’로 많은 젊은층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는 민들레영토의 브랜드를 활용해 민들레영토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민토차를 시중에서도 친숙하게 만날 수 있게 된다.

이롬 관계자는 “국내 차음료시장 규모가 지난해 1600억원에서 올해 2500억원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민토 이슬차로 녹차, 혼합차에 이은 새로운 소재의 차음료로서 큰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했다.

민들레영토 이슬차는 이달부터 편의점, 할인점 등에서 판매되며 9월에는 '민들레영토 커피'가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이롬은 지난 5월 '밝을명(明) 결명자차'로 차 음료시장에 진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웰빙음료를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90,000
    • -3.78%
    • 이더리움
    • 4,519,000
    • -4.46%
    • 비트코인 캐시
    • 508,500
    • -3.88%
    • 리플
    • 643
    • -5.72%
    • 솔라나
    • 191,000
    • -7.51%
    • 에이다
    • 559
    • -4.44%
    • 이오스
    • 770
    • -6.21%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8.37%
    • 체인링크
    • 18,720
    • -8.28%
    • 샌드박스
    • 426
    • -7.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