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 골든블루, 세계가 인정한 부드러운 목넘김

입력 2016-06-30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골든블루 다이아몬드

골든블루의 ‘골든블루 다이아몬드’가 2016년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2014년과 2015년에 이어 3년 연속이다.

2009년 출시된 국내 최초 저도주 위스키인 골든블루는 침체된 위스키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고급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4월 18년간 유지됐던 윈저-임페리얼-스카치블루의 위스키 3강 구도를 무너트린 지 불과 1년 만인 2016년 현재 스카치위스키의 대명사인 임페리얼을 넘어 국내 위스키 시장 내 2위로 올라섰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국내 소비자에게 최상의 부드러움을 지닌 주질과 차별화로 타사 제품과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건전한 새로운 음주 문화에 맞는 차별적인 DNA로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4월 말 기준 고급 위스키 핵심 상권인 서울 강남에서 약 38%, 부산 해운대 약 68% 대구 수성구에서 약 42%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핵심 상권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작년에는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 미국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 영국 IWSC 주류품평회에 출품해 금상, 은상을 받으며 세계적으로도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특히 벨기에 몽드셀렉션 주류품평회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금상을 받으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을 안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23,000
    • -3.64%
    • 이더리움
    • 4,520,000
    • -4.22%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4.16%
    • 리플
    • 645
    • -5.29%
    • 솔라나
    • 191,300
    • -6.86%
    • 에이다
    • 559
    • -4.12%
    • 이오스
    • 773
    • -5.39%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5
    • -3.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50
    • -7.84%
    • 체인링크
    • 18,760
    • -7.54%
    • 샌드박스
    • 427
    • -6.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