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하루 9번 마시는 둥굴레 9水' 1.5L출시

입력 2007-07-24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조아제약이 ‘하루 9번 마시는 둥굴레9水’ 1.5L 대용량 제품을 출시했다.

조야제약은 지난 5월에 ‘둥굴레9水’ 340ml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1.5L대용량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둥굴레 9水’는 둥굴레와 볶은 옥수수, 현미 등을 국내산 원재료를 추출해 첨가하고 비타민C 등을 보강한 제품으로 시원할 땐 깔끔하게, 따뜻할 땐 구수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편 조아제약은 1.5L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면서 대형할인마트 입점 등 시장 확대를 위해‘제약회사에서 만든 차원이 다른 웰빙 차음료’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광고홍보와 시음 이벤트 등 마케팅활동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현재 2500억원 규모의 국내 차시장에서 차음료 부문은 연간 20~30%대의 고속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 웰빙차로 잘 알려진 둥굴레차가 소비자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31,000
    • -4.65%
    • 이더리움
    • 4,467,000
    • -5.38%
    • 비트코인 캐시
    • 494,700
    • -6.66%
    • 리플
    • 639
    • -6.3%
    • 솔라나
    • 191,200
    • -7.77%
    • 에이다
    • 557
    • -5.27%
    • 이오스
    • 766
    • -6.7%
    • 트론
    • 182
    • -0.55%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600
    • -9.59%
    • 체인링크
    • 18,650
    • -8.98%
    • 샌드박스
    • 423
    • -8.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