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달리기’ 뮤직비디오… 5일 만에 조회 100만 건 돌파 ‘화제’

입력 2016-06-12 19: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좌측부터)신동우와 이수민이 ‘달리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현대차)
▲(좌측부터)신동우와 이수민이 ‘달리기’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 = 현대차)

현대자동차그룹이 지난 8일 유투브를 통해 공개한 ‘달리기’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12일 현대자동차그룹에 따르면 청춘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된 ‘달리기’ 뮤직비디오는 5일 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

작곡가 윤상의 원곡 ‘달리기’를 2인조 혼성 뮤지션 바닐라 어쿠스틱이 세련되게 편곡해 재탄생됐다.

현대차그룹은 원곡 ‘달리기’의 밝은 느낌과 희망찬 가사가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에게 작은 응원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

특히, 현재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으로 현대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는 두 MC 이수민, 신동우가 노래를 불러 많은 관심을 얻었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을 배경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현대차그룹의 ‘쇳물에서 자동차까지’라는 자원 순환 철학이 반영된 건물 내외부의 철 파이프 골조 건축 디자인을 모티브로 촬영됐다.

가장 기본적인 재료인 철(鐵)에서 첨단기계인 자동차가 나오는 과정이 녹아있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파이프 건축은 자원 순환의 가치를 넘어 현대차그룹의 지속적인 변화와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예술적으로 표현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이번 ‘달리기’ 뮤직비디오를 통해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현대차그룹의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신이 몰랐던 '미쉐린 별점'의 그늘(?) [이슈크래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70,000
    • -0.62%
    • 이더리움
    • 3,285,000
    • -2.32%
    • 비트코인 캐시
    • 428,300
    • -2.1%
    • 리플
    • 785
    • -3.21%
    • 솔라나
    • 196,900
    • -0.96%
    • 에이다
    • 470
    • -3.89%
    • 이오스
    • 641
    • -2.73%
    • 트론
    • 206
    • +0%
    • 스텔라루멘
    • 124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150
    • -2.32%
    • 체인링크
    • 14,640
    • -3.81%
    • 샌드박스
    • 334
    • -3.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