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도 ‘이디야커피’숍에 간다… 어린이 음료 ‘5만병’ 팔려

입력 2016-04-21 10:4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출시한 100% 유기농 어린이주스가 인기를 끌며 하루 평균 1000여개가 팔리는 등 출시 두 달여 만에 5만병이상 판매됐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어린이주스는 매장을 방문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거지역 인근에 위치한 매장을 중심으로 호성적을 나타냈다. 지중해의 뜨거운 햇살 아래 재배 된 그리스산 오렌지로 만든 ‘100% 유기농 스퀴즈오렌지’가 2만9천여개, 국내산 100%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00% 유기농 5채5과’는 2만3000여개가 판매 됐다.

어린이주스는 건강 지향 과일주스 브랜드 ‘자연원’에서 제조되는 건강음료.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어린이 음료로 향, 색소, 보존료, 감미료, 합성첨가물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5무(無)’를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만 제조돼 아이들에게는 물론,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이디야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음료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이디야 매장을 방문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면서 “특히 자녀와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앞으로도 어린이고객들에게 맞는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50,000
    • -0.95%
    • 이더리움
    • 4,822,000
    • -1.39%
    • 비트코인 캐시
    • 543,000
    • -0.73%
    • 리플
    • 672
    • +0%
    • 솔라나
    • 206,700
    • -0.53%
    • 에이다
    • 570
    • +2.15%
    • 이오스
    • 813
    • -0.25%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300
    • -1.11%
    • 체인링크
    • 20,400
    • +1.14%
    • 샌드박스
    • 460
    • -1.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