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입력 2016-01-26 17: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축구를 잘 모르더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한 번씩 들어봤겠지. 그런데 맨유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으론 성이 차지 않았는지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로고를 단 컬럼비아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매니징 디렉터 리차드 아놀드는 “이제 우리 팬들은 산이나 바다를 갈 때나,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맨유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컬럼비아 같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택했다는 건 전 세계에 맨유의 팬덤을 더 확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내비친 셈이다.

맨유의 로고는 어디에 올려놔도 멋스러워 이번 파트너십은 컬럼비아에게도 쾌거일 것. 몇몇 제품들의 실루엣을 보니 벌써 탐이 난다. 등산, 하이킹, 클라이밍 의류를 더불어 워터, 스노 스포츠용 제품들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들은 2016년 하반기부터 선보이게 된다고. 올 가을부터는 경기장에서도 컬럼비아 제품을 볼 수 있겠다.

The post 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appeared first on GEARBAX.CO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381,000
    • -3.24%
    • 이더리움
    • 3,279,000
    • -4.87%
    • 비트코인 캐시
    • 424,900
    • -6.22%
    • 리플
    • 815
    • -0.97%
    • 솔라나
    • 195,000
    • -5.48%
    • 에이다
    • 471
    • -6.36%
    • 이오스
    • 645
    • -7.59%
    • 트론
    • 207
    • +0.49%
    • 스텔라루멘
    • 125
    • -6.02%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550
    • -7.7%
    • 체인링크
    • 14,790
    • -6.63%
    • 샌드박스
    • 333
    • -8.2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