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2016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 실시

입력 2016-01-17 11: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14일 쌍용자동차 서울서비스센터에서 열린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사진 제공 = 쌍용차)
▲지난 14일 쌍용자동차 서울서비스센터에서 열린 법인정비사업소 부문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사진 제공 =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목표 달성을 위해 2016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4일과 16일 서비스 네트워크 부문별로 실시된 전진대회에는 쌍용자동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 서비스담당 김헌성 상무를 비롯한 서비스 부문 임직원들과 전국의 서비스 네트워크 대표들이 참석했다. 오는 22일에는 부품대리점 대표들이 평택공장을 방문해 라인투어와 함께 현장 직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는 전진대회를 통해 지난 2015년 실적 및 고객만족도(CSI) 결과 리뷰, 2015년 우수사업장 포상과 함께 2016년 사업계획 공유 및 CSI 목표 달성 결의 등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서비스 고객만족도 향상 △서비스 인프라 강화 △서비스 매출목표 달성 △부품운영 효율 최적화 등을 중점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서비스담당 임원 라운드 워크 및 현장 방문 클리닉, 지역본부별 CS-Day 운영, Smart Care Service 론칭, 서비스 절차 개선, 광역배송대리점 신설 및 서비스/정비 거점 확충 등 세부적인 방안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해 부문별 최우수 사업장에는 구미법인정비사업소(대표 곽종환), 성환서비스프라자(대표 정덕환), 유성정비센터(대표 임광재), 쌍용대영상사(대표 강영애)가 각각 선정됐다.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는 “지난해 내수 시장에서 9만9664대를 판매하며 12년 만에 최대 실적을 달성한 만큼, 우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기대도 한층 높아졌다”며 “이러한 성장세와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생산물량 증대 및 판매 확대는 물론, 서비스 역량 강화 등 전 부문에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933,000
    • -2.55%
    • 이더리움
    • 4,259,000
    • -4.85%
    • 비트코인 캐시
    • 465,600
    • -5.31%
    • 리플
    • 606
    • -4.27%
    • 솔라나
    • 192,500
    • -0.05%
    • 에이다
    • 500
    • -8.09%
    • 이오스
    • 686
    • -7.3%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1
    • -3.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700
    • -7.23%
    • 체인링크
    • 17,530
    • -6.26%
    • 샌드박스
    • 399
    • -3.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