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 2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입력 2015-11-20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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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한 ‘2015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공공기관 우수콜센터에 선정돼 2년 연속 KS-CQI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KS-CQI는 우리나라 콜센터의 서비스품질수준을 국내 실정에 적합하게 과학적으로 조사ㆍ평가 할수 있는 모델이다.

지난 2011년 1월 문을 연 근로복지공단 고객지원센터는 그 동안 콜센터분야 ‘KS서비스 인증’ 과 4년 연속 공공기관부문 ‘KSQI 인증’ 등을 받았으며 작년엔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실시한 ARS서비스 운영실태 평가에서 공공부분 최우수운영기관에 선정됐다.

이재갑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담시스템의 개선과 운영 효율화 노력을 통해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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