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웰스 고객센터, '콜센터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입력 2015-11-20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교원그룹은 웰스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5 KS-CQI 콜센터품질지수’에서 정수기 부문 우수콜센터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웰스 고객센터는 고객의소리(VOC) 통합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 상담사 전원이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해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A/S, 신규 문의, 제품 문의 등 전분야의 전문지식을 숙지, 이해하고 있어 모든 일련의 과정을 한번의 통화로 제공한다. 또한 고객센터로 접수된 고객들의 건의사항, A/S 등은 유형별로 분석하고 전 부서에 공유한다.

이와 함께 고객 감동 사례집과 표준화된 상담 매뉴얼을 구축해 모든 상담사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 전문상담사’, ‘CS리더스관리사’ 등 상담사 자격제도와 상담사별 맞춤 교육 실시를 통해 고객센터 운영 및 상담 전문가 양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웰스 고객센터 관계자는 “웰스 고객센터는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고 서비스를 전하는 고객 접점으로써 고객들의 니즈를 이해하고 생활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 개인별 맞춤 상담을 위해 상담 매뉴얼을 개발하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상담 품질 교육을 실시하는 등 고객의 진심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015,000
    • -1.64%
    • 이더리움
    • 4,241,000
    • -0.33%
    • 비트코인 캐시
    • 468,500
    • +2.16%
    • 리플
    • 608
    • -0.98%
    • 솔라나
    • 194,300
    • -1.37%
    • 에이다
    • 517
    • +0.78%
    • 이오스
    • 719
    • -1.37%
    • 트론
    • 178
    • -1.66%
    • 스텔라루멘
    • 121
    • -2.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100
    • +0.59%
    • 체인링크
    • 18,250
    • +0.83%
    • 샌드박스
    • 415
    • -1.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