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통화 연결시 이미지 보여주는 ‘IPCC 비주얼링’ 출시

입력 2015-10-19 09: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유플러스는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의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는 영상 통화 연결 서비스 ‘IPCC(IP-Based Contact Center) 비주얼링’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의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는 영상 통화 연결 서비스 ‘IPCC(IP-Based Contact Center) 비주얼링’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사진제공=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의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는 영상 통화 연결 서비스 ‘IPCC(IP-Based Contact Center) 비주얼링’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텍스트로 기업 정보를 보여주던 ‘레터링’ 서비스에서, 통화 연결 중에 기업 로고와 같은 직관적 이미지로 통화 목적을 전달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통화 연결 서비스다.

IPCC 비주얼링 서비스 이용 기업은 통화연결 이미지를 통한 기업 브랜드 홍보는 물론 상담안내, 배송안내, 계약 갱신 안내 등의 전화 목적을 사전에 고객에게 알려줄 수 있다. 때문에 고객의 단순 통화 거부를 감소시킬 수 있다. 또 고객은 불법 스팸 전화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상담센터에서 걸려오는 전화의 경우, 고객은 통화연결 중에 보이는 이미지를 통해 미리 어떤 전화인지 파악이 가능해 효율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며 “동시에 상담센터는 통화 거부 횟수 감소 효과로 통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NH농협손해보험 등 대형 금융권 상담센터가 사전 가입한 상태며, IPCC 비주얼링 서비스는 신규 또는 기존 고객 모두 신청(가입센터 1833-5353)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IPCC 비주얼링 출시를 맞아 12월 말까지 신규회선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비주얼링 서비스를 3개월 간 무료 제공한다. 또 기업 내 센터장 또는 상담사들이 서비스 시연 요청만 해도 기업 당 영화 상품권 10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흑백요리사' 패자부활전 주제는 '편의점' 재료…추가 생존자 '3명' 주인공은?
  • “나야, 모기” 짧은 가을 점령…곧바로 극한 한파 온다 [해시태그]
  • "요즘 골프 안 쳐요"...직장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운동은? [데이터클립]
  • 미국 동부 항만노조, 47년 만에 파업 돌입
  • [종합]저축은행 부동산PF 구조조정 본격화…적기시정조치 이달 논의
  • 단독 추천 포즈도 알려준다… 진화하는 삼성 갤럭시 AI 카메라
  • 태풍 ‘끄라톤’ 한반도 비껴간다…가을비에 기온 ‘뚝’
  • 이스라엘 “헤즈볼라에 제한적 지상전 개시”…18년 만에 다시 국경 넘어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86,000
    • -1.56%
    • 이더리움
    • 3,351,000
    • -2.76%
    • 비트코인 캐시
    • 434,000
    • -3.96%
    • 리플
    • 807
    • -1.71%
    • 솔라나
    • 198,000
    • -3.88%
    • 에이다
    • 487
    • -3.18%
    • 이오스
    • 656
    • -7.21%
    • 트론
    • 206
    • +0.49%
    • 스텔라루멘
    • 128
    • -3.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100
    • -5.48%
    • 체인링크
    • 15,230
    • -4.39%
    • 샌드박스
    • 347
    • -5.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