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구구콘 캬라멜로’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 돌파 인기

입력 2015-09-24 09: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푸드)
(사진제공=롯데푸드)

롯데푸드는 ‘구구콘 캬라멜로’가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구구콘은 초코 아이스크림과 마시멜로, 땅콩, 초콜릿 등이 조화된 풍부한 맛으로 매년 평균 40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있는 인기 아이스크림이다. 올해 5월 구구콘의 새로운 맛으로 출시된 ‘구구콘 캬라멜로’는 구구콘 특유의 달콤 쫀득한 맛에 캐러멜 시럽으로 새로운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출시 5개월만에 판매량 4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구구콘 캬라멜로의 이 같은 인기에는 광고가 한 몫을 했다는 분석이다. 롯데푸드는 신제품의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EXID가 출연한 광고를 방송했다. 6월 4일 유튜브에서 처음 공개된 광고는 공개 8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고, 9월 24일 현재 470만 뷰를 넘어서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구구 아이스크림은 1985년 처음 선보인 후 88년 구구 크러스터, 90년 구구콘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패키지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376,000
    • -4.83%
    • 이더리움
    • 4,448,000
    • -5.86%
    • 비트코인 캐시
    • 493,600
    • -6.87%
    • 리플
    • 637
    • -6.6%
    • 솔라나
    • 190,400
    • -8.06%
    • 에이다
    • 555
    • -5.45%
    • 이오스
    • 764
    • -6.94%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5
    • -4.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400
    • -9.92%
    • 체인링크
    • 18,600
    • -9.18%
    • 샌드박스
    • 423
    • -8.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