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O2O 모바일 쇼핑 맞춤형으로 쇼핑 페이지 개편

입력 2015-07-16 10: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네이버는 모바일 쇼핑 페이지를 O2O쇼핑, 핫딜, 테마쇼핑과 같은 온-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중심으로 쇼핑 페이지를 전격 개편했다고 16일 밝혔다. PC개편은 한 주 뒤인 22일에 선보인다.

이번 개편은 가파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외연을 지속 확장하고 있는 샵윈도의 O2O 쇼핑 품목을 쇼핑 페이지에서 함께 보여주고, 핫딜이나 테마쇼핑과 같은 주요 모바일 쇼핑 행태를 반영하는데 중점을 뒀다.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쇼핑 방식에 맞춰 원하는 상품을 둘러 볼 수 있도록 O2O 영역과 온라인 영역으로 나누어 쇼핑 페이지를 구성했다. 백화점, 아울렛, 스타일윈도, 리빙윈도, 프레시윈도로 구성된 ‘전문관’ 영역은 O2O 상품 중심, 모바일 쇼핑 인기 패턴인 ‘핫딜’과 ‘테마쇼핑’ 영역은 주제에 맞는 온라인 판매 상품 중심이다.

한편, 샵윈도에서 판매자와 이용자의 끊긴 흐름을 이어주며 매출 증대를 이끌었던 1:1톡도 검색광고, 스토어팜 (판매자 플랫폼), 그라폴리오로 확대 적용했다. 더불어 동영상과 파일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등 기능도 강화했다. 하반기에는 1:1톡을 통한 회원마케팅 기능도 지원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펜싱 사브르 오상욱, 한국에 첫 금메달…'그랜드슬램' 달성[파리올림픽]
  • 김우민, 남자 자유형 400m서 동메달…박태환 이후 12년만 [파리올림픽]
  • "이게 앨범이라고요?"…어른들(?)은 이해 못 하는 미니어처 트렌드 [솔드아웃]
  • 박하준-금지현 공기소총 10m 혼성 銀…한국 첫 메달 [파리올림픽]
  • “요즘 아아 대신 이거”...아이스티에 샷 추가한 ‘아샷추’ 불티
  • [티메프發 쇼크][종합] 독박 쓴 카드·PG사…"손실 왜 우리가 떠안나"
  • “결국엔 고객 맞춤형”…삼성·SK, 맞춤형 메모리 개발 총력전
  • 울산 에쓰오일 화재 5시간 만에 완진…소방당국, 한때 '대응 2단계' 발령
  • 오늘의 상승종목

  • 07.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4,248,000
    • -0.68%
    • 이더리움
    • 4,497,000
    • -1.19%
    • 비트코인 캐시
    • 545,500
    • +2.25%
    • 리플
    • 837
    • -0.12%
    • 솔라나
    • 254,900
    • -1.09%
    • 에이다
    • 575
    • -1.2%
    • 이오스
    • 799
    • -1.36%
    • 트론
    • 192
    • +0.52%
    • 스텔라루멘
    • 140
    • -2.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150
    • -0.86%
    • 체인링크
    • 18,610
    • -2.21%
    • 샌드박스
    • 458
    • -0.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