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올 하반기 모바일 게임 3종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

입력 2015-07-14 10: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크로매틱소울, 나인하츠, 몬스터피커 등 출시 대기중

(게임빌)

게임빌은 하반기 모바일 대작을 선보이며 글로벌 시장을 공략한다고 14일 밝혔다. 자체 개발한 모바일 게임을 비롯해 국내외 퍼블리싱 게임까지 조화시켜 승부수를 던진다는 방침이다.

우선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급 RPG로 정통 턴제 방식의 전략성이 돋보이는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어 동화 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나인하츠(NINE HEARTS)’,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강점인 ‘몬스터피커(MONSTER PICKER)’ 등도 대기 중이다.

이 외에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8000만 건에 달하는 시리즈 최신작 ‘카툰워즈3’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가세한다. 무엇보다 자체 개발 신작들은 이미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등으로 입증했듯 최대 4년의 수명에 이르는 스테디셀러 게임을 다수 보유한 게임빌 고유의 노하우가 총동원될 것 기대된다. 게임빌은 유명 IP 기대작으로 손꼽혀 온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과 ‘확산성 밀리언아서’도 글로벌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대작 라인업을 바탕으로 전 세계 시장을 잇따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최근 유럽 현지 법인까지 오픈한 게임빌은 전 세계 12개 국가에 거점을 마련했다. 올 하반기 화두를 글로벌 ‘대작’으로 정하고 총 10여 종의 신작으로 세몰이를 가속할 전망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제13호 태풍 '버빙카' 예상 경로…한반도 영향은?
  • 추석 명절 스트레스 1위는…"언제 오니?" 시댁 전화 [그래픽 스토리]
  • "추석에 생선전도 먹지 말라는데"…응급실 대란에 명절이 두렵다 [이슈크래커]
  • [미국 대선 TV토론 종합] ‘치밀한 모범생’ 해리스, 트럼프 압도 평가…“미끼 물게 했다”
  • [종합] '2025 KBO 리그 신인드래프트', 파이어볼러 강세…'최강야구'는 전원 탈락
  • 단독 온누리상품권 2차 할인 이틀 만에 4400억 팔려…역대 최대 할인ㆍ사용처 확대 영향
  • 단독 오비맥주, 소주사업 진출…신세계 ‘제주소주’ 인수합병
  • 오늘의 상승종목

  • 09.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7,466,000
    • -0.76%
    • 이더리움
    • 3,163,000
    • -2.23%
    • 비트코인 캐시
    • 454,900
    • +1.9%
    • 리플
    • 723
    • -1.36%
    • 솔라나
    • 178,900
    • -2.45%
    • 에이다
    • 476
    • +2.15%
    • 이오스
    • 666
    • +0.15%
    • 트론
    • 207
    • -0.48%
    • 스텔라루멘
    • 126
    • -0.7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650
    • -3.27%
    • 체인링크
    • 14,040
    • -2.02%
    • 샌드박스
    • 344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