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옙, 겐조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

입력 2007-01-31 15: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 옙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옙 T9 Kenzo 한정판(Limited Edition Package)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와 같은 IT기업이 뷰티전문 기업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이라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새로운 로맨틱핑크 컬러를 적용한 옙 T9(2GB)과 ‘여행’이란 뜻을 가진 겐조(Kenzo)의 유명 향수 플라워 바이 겐조 료코(Ryoko), 일명 ‘조약돌 향수’ 20ml가 포함되어 있다.

500대 한정 발매할 예정인 T9 Kenzo 한정판은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삼성전자 옙 브랜드샵을 통해 온라인 예약 판매된다.

또한 삼성전자는 T9 Kenzo 한정판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Music in My Heart)’ 1+1 할인권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손정환 상무는 “이번 옙 T9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시즌 선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옙 T9은 작년 9월 출시된 삼성전자 옙의 베스트셀링 MP3 모델로 출시 한 달 만에 2만대 이상 판매되며 MP3 마니아들의 must have 제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블루투스, 동영상, 플래시 게임, FM라디오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블랙, 딥 퍼플 컬러에 이어 이번 로맨틱핑크 컬러도 출시됐다.

.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검찰,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이재명 부부에 소환 통보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446,000
    • +0.84%
    • 이더리움
    • 4,272,000
    • +0%
    • 비트코인 캐시
    • 464,200
    • -0.39%
    • 리플
    • 618
    • -0.32%
    • 솔라나
    • 198,200
    • +0.3%
    • 에이다
    • 518
    • +2.37%
    • 이오스
    • 726
    • +2.83%
    • 트론
    • 183
    • -1.08%
    • 스텔라루멘
    • 127
    • +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00
    • +0.88%
    • 체인링크
    • 18,220
    • +2.59%
    • 샌드박스
    • 426
    • +3.1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