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 씨스타, 공약 없어 아쉬운 ‘쉐이크 잇’ 600만 뷰 돌파… 5일만의 쾌거

입력 2015-06-26 17:2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씨스타 뮤비 쉐이크잇 한장면(사진=씨스타'쉐이크잇'뮤비 캡처)

씨스타의 신곡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가 5일 만에 600만 뷰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6일 기준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5일 만에 유튜브에서 370만뷰를 기록하고 중국동영상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260만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어 “발매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례적인 조회수가 나와서 놀라울 따름이다. 많은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는 씨스타 만이 선보일 수 있는 ‘걸크러쉬’ 판타지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가수 강균성, 셰프 최현석,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와 독특함을 더했다.

앞서 씨스타는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 조회 수 200만 돌파시 스폐셜 영상을 공개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어 뮤비 영상을 독려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쉐이크 잇' 600만 뷰의 공약이 없음에 아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씨스타는 26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쉐이크 잇’ 첫 공중파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뮤비 씨스타 소식에 네티즌은 “뮤비 씨스타, 대박!”, “뮤비 씨스타, 역시 시스타”, “뮤비 씨스타, 공약 없나요 흑흑”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신이 몰랐던 '미쉐린 별점'의 그늘(?) [이슈크래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75,000
    • -0.75%
    • 이더리움
    • 3,290,000
    • -2%
    • 비트코인 캐시
    • 428,600
    • -1.88%
    • 리플
    • 781
    • -4.05%
    • 솔라나
    • 197,000
    • -1.05%
    • 에이다
    • 471
    • -3.48%
    • 이오스
    • 641
    • -2.58%
    • 트론
    • 208
    • +1.46%
    • 스텔라루멘
    • 125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200
    • -1.69%
    • 체인링크
    • 14,620
    • -3.82%
    • 샌드박스
    • 333
    • -3.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