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고객감동브랜드지수' 2년 연속 1위

입력 2015-04-30 13: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ADT캡스)

ADT캡스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의 ‘2015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서비스 감동 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거쳐 선정하는 인증제도다. ADT캡스는 물리보안부터 정보보안까지 다양한 통합보안솔루션을 선보이며, 고객 맞춤형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ADT캡스는 고객서비스만을 전담하는 고객 케어팀과 전문기술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A/S 원스톱 처리, 당일 처리를 최우선으로 보안 공백을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서울시, 인천시에 이어 올해 부산시 싱글 여성들을 위한 '홈 방법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성과도 인정받고 있다.

ADT캡스 최진환 대표이사는 “2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출동서비스의 고도화와 꾸준한 A/S 개선, 사회적 책임 강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서비스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최고의 보안전문기업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서울시청역 대형 교통사고 흔적 고스란히…“내 가족·동료 같아 안타까워”
  • "100% 급발진" vs "가능성 0"…다시 떠오른 고령자 면허 자격 논란 [이슈크래커]
  • 징크스 끝판왕…'최강야구' 설욕전, 강릉영동대 직관 경기 결과는?
  • 황재균도 류현진도 “어쩌겠어요. ABS가 그렇다는데…” [요즘, 이거]
  • ‘좀비기업 양산소’ 오명...방만한 기업 운영에 주주만 발 동동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③]
  • 주류 된 비주류 문화, 국민 '10명 중 6명' 웹툰 본다 [K웹툰, 탈(脫)국경 보고서①]
  • '천둥·번개 동반' 호우특보 발효…장마 본격 시작?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897,000
    • -0.15%
    • 이더리움
    • 4,827,000
    • -0.82%
    • 비트코인 캐시
    • 541,000
    • -0.18%
    • 리플
    • 675
    • +0.75%
    • 솔라나
    • 206,800
    • +0.39%
    • 에이다
    • 574
    • +3.24%
    • 이오스
    • 812
    • +0.25%
    • 트론
    • 180
    • +2.86%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450
    • -0.32%
    • 체인링크
    • 20,480
    • +2.14%
    • 샌드박스
    • 458
    • -2.1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