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5년 연속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입력 2015-04-19 15: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를 찾은 관람객이 LG하우시스 전시관에 진열된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토르토나(Via Tortona)에서 열린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가구와 전자, 자동차, 통신 등의 산업군에서 전 세계 약 2500여 기업이 참가하고 3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행사로, LG하우시스는 2011년부터 5년 연속 참가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올해 참가 5주년을 맞아 네덜란드 출신 디자이너인 마르셀 반더스(Marcel Wanders)와 함께 ‘다양성 안에서의 조화’(A Harmony within Diversity)를 주제로 전시 공간을 연출했다. 전시장 중앙에는 이음새 없는 시공이 가능한 두 개의 대형 오브제를 설치하고, 가공성이 뛰어난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특성을 살린 독특한 문양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LG하우시스는 디자인 글로벌화 전략을 앞세워 해외 유수의 디자인 어워드에 참여하고 있다. 2009년 출범 이후 지금까지 레드닷디자인상, iF디자인상, IDEA 등 세계적 명성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총 59개의 수상작을 배출했다.

LG하우시스 디자인센터장 박성희 상무는 “디자인 부문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인재 육성, 세계적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디자인 파워를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고프코어? 러닝코어!…Z세대가 선택한 '못생긴 러닝화'의 정체 [솔드아웃]
  • 북한, 추석 연휴에도 오물 풍선 살포
  • 한국프로야구, 출범 후 첫 ‘천만’ 관중 달성
  • 윤석열 대통령 “이산가족, 해결해야 할 가장 시급한 과제”
  • 추석 연휴 극장가 이 영화 어때요 '베테랑2'·'그녀에게' 外[시네마천국]
  •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명절 노린 스미싱 문자 주의
  • 추석 연휴 무료 개방하는 공공주차장은?…'공유누리' 확인하세요!
  • 오늘의 상승종목

  • 09.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593,000
    • -0.08%
    • 이더리움
    • 3,185,000
    • -1.85%
    • 비트코인 캐시
    • 430,200
    • -2.67%
    • 리플
    • 785
    • -1.26%
    • 솔라나
    • 179,400
    • -2.55%
    • 에이다
    • 461
    • -2.95%
    • 이오스
    • 660
    • -1.49%
    • 트론
    • 200
    • +1.01%
    • 스텔라루멘
    • 130
    • -0.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800
    • -2.22%
    • 체인링크
    • 14,850
    • -2.5%
    • 샌드박스
    • 337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