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단, 제9회 힘내라 게임인상에 코쿤비트 '크러쉬' 선정

입력 2015-03-24 16: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9회 힘내라! 게임인상' 시상식에서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왼쪽)과 고동환 코쿤비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게임인재단)

재단법인 게임인재단은 '제9회 힘내라! 게임人상'에 코쿤비트가 개발한 전략 액션 RPG 게임 '크러쉬'를 선정하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크러쉬는 손가락으로 캐릭터를 당겨 쏘는 슬링샷 액션의 경쾌함에 '성장'과 전략'요소를 도입한 게임이다.

총 8종의 직업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별 액션은 물론, 직업과 속성 스킬 등을 조합해 나만의 용사단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검사의 반동 공격, 궁수의 원거리 투척 공격, 마법사의 범위공격 등 직업별로 스킬을 제공해 전투에 전략성을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고동환 코쿤비트 대표는 “'힘내라! 게임人상'을 수상하게 돼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다른 스타트업들에게도 좋은 선례가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시우 게임인재단 사무국장은 “대한민국 중소개발사들의 경쟁력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것을 느낀다”며 “'크러쉬'는 진화한 게임성을 갖추고 풍부한 콘텐츠로 해외시장에서도 안착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해외직구 ‘어린이 장화’서 기준치 최대 680배 발암물질 검출
  • 국적 논란 누른 라인야후 사태…'매각 불씨'는 여전히 살아있다
  • 단독 재무 경고등 들어온 SGC이앤씨, 임원 급여 삭감하고 팀장급 수당 지급정지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S&P·나스닥, 또 사상 최고치…테슬라, 6%대 폭등
  • 남원 초중고교 식중독 의심환자 무더기 발생…210여 명 증상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편의점 만족도 1위는 'GS25'…꼴찌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14:4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345,000
    • -3.03%
    • 이더리움
    • 4,564,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514,500
    • -2.65%
    • 리플
    • 650
    • -3.85%
    • 솔라나
    • 192,800
    • -7.84%
    • 에이다
    • 559
    • -3.79%
    • 이오스
    • 780
    • -3.47%
    • 트론
    • 181
    • -0.55%
    • 스텔라루멘
    • 126
    • -3.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7,400
    • -6.36%
    • 체인링크
    • 18,920
    • -5.59%
    • 샌드박스
    • 433
    • -4.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