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우와 깨 쏟아지는 박한별…전 남친 세븐의 최근 근황은?
(육군 306보충대 홈페이지)
배우 정은우가 20일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택시'에 출연해 연인 박한별을 언급한 가운데 박한별의 옛 연인이었던 가수 세븐에 대한 관심이 높다.
세븐은 지난해 12월 28일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제8사단 7598부대에서 약 21개월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원래는 열흘 앞서 전역하는 게 맞지만 지난 2013년 6월 연예병사 군 규율 위반 논란으로 중징계 처분을 받아 열흘간 영창을 다녀오면서 전역이 늦어졌다.
세븐은 부대 앞에서 전역식을 하고 팬들과 취재진 앞에서 "추운 날씨에도 와주신 분들 감사하다"며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그 당시에는 부대 안에 있었기 때문에 아무런 말을 할 수 없었다. 잘못했던 점들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전역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세븐은 "사실 내가 잘못했던 부분들 이외에 일정 부분 오해를 받은 부분도 있다. 그런 점에서 많이 힘들었다"면서 "나의 실수에서 비롯된 일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세븐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사. 행복. 사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감사합니다. 행복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자필 문구가 적힌 사진을 공개하며 전역 후 자신의 첫 근황을 전했다.
현재 세븐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가수로서의 복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