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버터칩도 못 먹었는데, 한정판 라면버거까지”

입력 2015-01-06 14: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리아, 16년만에 이색버거 라면버거 50만개 한정 판매

롯데리아가 16년만에 이색 햄버거인 라면버거를 선보이고 소비자들 입맛을 공략하고 나섰다. 단지 맛으로만 소비자들을 사로잡아 품귀현상까지 빚고 있는 허니버터칩 열풍에 편승하기 위해 제과ㆍ외식업체들이 앞다퉈 이색적인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는 움직임에 동참한 것으로 풀이된다.

롯데리아는 6일부터 국민 간식 라면을 햄버거로 형상화한 메뉴인 라면버거를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롯데리아 라면버거는 삶은 라면을 구워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라면 특유의 맵고얼큰한 맛을 나타내기 위해 할라페뇨 소스를 토핑해 닭가슴살 치킨 패티와 어울린 불닭 콘셉트를 활용한 이색 제품이다.

롯데리아의 2015년 첫 한정 제품인 라면버거는 지난 99년 출시되어 두터운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야채라이스 불고기 버거 이후 약 16년 만에 출시되는 이색 제품으로 단품은 3400원, 세트 메뉴는 5400원이다.

롯데리아의 라면버거는 출시 이전부터 전국 롯데리아에 우선 고지물이 게재 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31일 롯데리아 공식 SNS 채널 페이스북에 등록된 라면버거 출시 콘텐츠는 1만개 이상의 '좋아요'와 3000개 이상의 댓글이 작성되는 등 높은 관심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라면버거는 국민의 대표 간식인 라면을 모티브로 활용한 제품으로, 기존 햄버거의 정형화된 틀을 벗어난 이벤트 제품”이라며 “출시 이전부터 지속적인 고객들의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으로 향후 제품 판매와 고객의 반응에 따라 정식 제품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면버거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다. 라면버거에 대해 네티즌들은 “허니버터칩도 못 먹었는데 한정판매니 라면버거도 먹기 힘들겠다”, “라면버거 무슨맛일까” 등의 의견을 나타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750,000
    • -3.67%
    • 이더리움
    • 4,225,000
    • -5.4%
    • 비트코인 캐시
    • 459,900
    • -5.85%
    • 리플
    • 603
    • -3.52%
    • 솔라나
    • 191,200
    • +0.1%
    • 에이다
    • 498
    • -7.43%
    • 이오스
    • 682
    • -6.7%
    • 트론
    • 181
    • +0%
    • 스텔라루멘
    • 120
    • -4.7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350
    • -6.76%
    • 체인링크
    • 17,460
    • -6.23%
    • 샌드박스
    • 398
    • -3.6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