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과 함께하는 아웃백 바이럴 영상 보면 식사권이 와르르

입력 2014-12-19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19일 블랙라벨 스테이크 출시 기념 온라인 바이럴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영상 공개 기념으로 관련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블랙라벨 스테이크 식사권을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리얼리티를 극대화한 영상 제작에 있어 최고의 감독인 권정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몰래 카메라 상황에서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 영상과 깜짝 방문한 성시경을 마주한 실제 학생, 직장인들의 생생한 표정과 반응을 담았고, 침 넘기는 장면 등의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가수 성시경이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치는 상황이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적이, 취업이, 연애가 고픈 취준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도서관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이 갑자기 켜지며 학생들의 군침을 돌게 하더니 광고 속 나래이션의 주인공 성시경이 급습해 아웃백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쏜다는 내용이다.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샘이 폭발하는 '취준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여 기간은 21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 10명에게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두 번째 바이럴 영상은 성과가, 가족이, 친구가 고픈 직장인들이 주인공이다. 언제 끝날지 모를 회의가 이어지는 회의실에 몰래 카메라를 설치, 회의 도중 블랙라벨 스테이크 광고 영상과 함께 성시경이 급습해 지친 팀원들에게 아웃백에서 회식을 쏜다는 내용이다.

마찬가지로 영상을 본 후 페이스북에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야근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첫 번째 바이럴 영상 이벤트와 동일하게 참여 기간은 21일까지로, 당첨자는 22일 아웃백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된 2팀에게는 아웃백 20만원 회식권을 통 크게 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신이 몰랐던 '미쉐린 별점'의 그늘(?) [이슈크래커]
  • 건설업계·부동산 전문가 75% "서울 아파트값 계속 오른다"…지방은 상승 "어려워"
  • 자사주 취득·소각 길 열린 고려아연…영풍 또 가처분 신청
  • 단독 예산 수십억 들였는데 참여 기업은 3곳뿐…'AI 신뢰 인증제'
  • 尹, 쌍특검법·지역화폐법 재의 요구...24번째 거부권[종합]
  • '흑백요리사' 최현석, 비장의 무기 꺼냈다…시청자들 뒤집힌 이유는?
  • “축구협회, 홍명보 감독 선임하며 내부규정 안 지켜”
  • 단독 교육부, 전국 의대에 "동맹휴학 안 된다" 공문…서울대 의대 휴학 승인 ‘논란’
  • 오늘의 상승종목

  • 10.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615,000
    • -2.85%
    • 이더리움
    • 3,278,000
    • -5.29%
    • 비트코인 캐시
    • 425,800
    • -5.9%
    • 리플
    • 785
    • -5.31%
    • 솔라나
    • 194,000
    • -5.73%
    • 에이다
    • 468
    • -7.33%
    • 이오스
    • 642
    • -6.41%
    • 트론
    • 206
    • -0.96%
    • 스텔라루멘
    • 125
    • -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00
    • -5.45%
    • 체인링크
    • 14,750
    • -7.58%
    • 샌드박스
    • 334
    • -8.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