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드라마 ‘미생’ 브랜드 탑재…‘미생카드’ 출시

입력 2014-12-17 09: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하나카드는 인기 드라마 ‘미생’ 브랜드를 탑재한 ‘미생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카드사와 드라마 콘텐츠의 제휴로 신용카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미생카드’의 핵심 고객층은 사회초년생이다. 사회초년생을 위한 카드인 만큼 커피, 외식, 영화 등 외식문화 업종을 비롯해, 대중교통, 편의점, 온라인쇼핑에 여성직장인을 위한 화장품 할인까지 젊은 직장이 자주 사용하는 필수 업종에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월 할인 혜택을 모두 챙기는 야무진 직장인이라면 매월 4만8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OK캐시백 적립 및 OK캐시백 제휴가맹점에서 자유로운 사용까지 가능하다.

커피할인은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 △이디야에서 가능하다. 외식은 △파리바게뜨 △아웃백 △TGIF △베니건스 △빕스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가 할인 대상이다.

영화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 가능하고 편의점은 △CU와 △GS25, 온라인 쇼핑몰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할인된다. 화장품 할인은 △더페이스샵 △에뛰드하우스 △미샤에서 가능하다.

한편, ‘미생카드’로 결제한 일시불 및 할부 금액의 0.1%는 미생의 원작자인 윤태호 작가의 뜻에 따라 만화 문화 사업 육성을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미생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6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업종별 5~10% 할인 혜택은 전원실적 30만원이상 고객에게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테슬라 주가 연초 수준 복구...이차전지 회복 신호탄 될까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나는 솔로' 이상의 도파민…영화 넘어 연프까지 진출한 '무당들'? [이슈크래커]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992,000
    • -4.09%
    • 이더리움
    • 4,496,000
    • -4.6%
    • 비트코인 캐시
    • 496,300
    • -6.27%
    • 리플
    • 643
    • -5.86%
    • 솔라나
    • 191,000
    • -7.51%
    • 에이다
    • 561
    • -3.77%
    • 이오스
    • 768
    • -5.65%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5,900
    • -8.96%
    • 체인링크
    • 18,720
    • -8.15%
    • 샌드박스
    • 425
    • -7.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