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소셜커머스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입력 2014-11-17 11: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조사하고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의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위메프가 선정됐다.

17일 위메프에 따르면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연세대 경영연구소와 함께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을 이룬 기업 또는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지표다.

위메프 박유진 홍보실장은 "브랜드스탁에서 3년만에 소셜커머스부문 1위로 선정된 것은 그 동안 고객감동에 올인 하고자 노력한 위메프 1400명 전체임직원의 보람" 이라며 "소셜커머스를 넘어 한국 온라인쇼핑 NO 1이 되어 마침내 국민에게 사랑 받는 '국민쇼핑브랜드' 로써 아마존과 알리바바와 치열하게 경쟁하는 미래를 사운을 걸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2024 초복 인기 메뉴는 단연 치킨…복날 맞이 치킨 가격 순위 50 [그래픽 스토리]
  • 정부 규제에 배달 수수료·최저임금 ‘쑥’…셔터 내리는 프랜차이즈 [K프랜차이즈 갈등의 골]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13:5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988,000
    • +4.83%
    • 이더리움
    • 4,687,000
    • +4.78%
    • 비트코인 캐시
    • 542,000
    • +1.31%
    • 리플
    • 744
    • +2.62%
    • 솔라나
    • 213,300
    • +5.02%
    • 에이다
    • 610
    • +1.33%
    • 이오스
    • 812
    • +5.32%
    • 트론
    • 194
    • +0%
    • 스텔라루멘
    • 145
    • +2.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00
    • +5.23%
    • 체인링크
    • 19,220
    • +4.97%
    • 샌드박스
    • 460
    • +3.8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