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잇세컨즈
▲사진=최유돈(왼쪽), 최철용
남성복 디자이너 최철용은 ‘영웅, 승리’라는 콘셉트를 총 8벌의 제품으로 표현했다. 영웅처럼 멋진 젊은이의 모습을 최철용만의 정교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경쾌하게 담아냈다.
에잇세컨즈와 디자이너 최유돈, 최철용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2월 6일부터 에잇세컨즈 명동점, 가로수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IFC몰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남성복 디자이너 최철용은 ‘영웅, 승리’라는 콘셉트를 총 8벌의 제품으로 표현했다. 영웅처럼 멋진 젊은이의 모습을 최철용만의 정교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경쾌하게 담아냈다.
에잇세컨즈와 디자이너 최유돈, 최철용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2월 6일부터 에잇세컨즈 명동점, 가로수길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IFC몰점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