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MBC '복면가왕' 캡처)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이 오늘(20일) 결방한다. 복면가왕 방송시간에는 '넥슨 아이콘 매치'가 중계된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됐던 MBC '복면가왕'이 이날 결방한다. MBC 편성표에는 '복면가왕' 방송시간에 'MBC스포츠 2024 아이콘 매치 FC 스피어: 실드 유나이티드'가 게재됐다. '복면가왕' 방송 직전인 오후 4시 20분 '복면가왕 스페셜' 또한 '놀면 뭐하니? 스페셜'로 변경됐다.
지난주 '복면가왕'에서는 '언더 더 씨'가 가왕 방어에 성공했다. 가왕 방어에 나선 '언더 더 씨'는 정경화의 '지상에서 영원으로'를 열창하며 가왕의 면모를 뽐냈다. '두부' 박현규와 대결을 펼친 방어전에서 '언더 더 씨'는 최종 스코어 61대 38로 5연승 가왕이 됐다. 이런 '언더 더 씨'의 새로운 대결자들이 소개될 예정이었던 '복면가왕' 방송은 다음 주로 미뤄지게 됐다. '언더 더 씨'의 유력 후보로는 씨스타의 효린이 언급되고 있다.
한편, '복면가왕' 대신 중계될 '넥슨 아이콘 매치'는 전설적인 축구 선수들이 수비수와 공격수로 나뉘어 축구 대결을 펼치는 행사다. 공격수로만 구성된 'FC 스피어' 팀과 수비수로만 구성된 '실드 유나이티드' 팀이 '창과 방패'를 콘셉트로 대결을 펼쳐 어느 포지션이 더 훌륭한지 겨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