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박스부문 올해의 브랜드 3년 연속 선정

입력 2014-10-08 09: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팅크웨어)

팅크웨어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4 올해의 브랜드대상’ 차량용 블랙박스부문에서 아이나비가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대상 소비자조사에는 100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팅크웨어는 7월 브레이크 ON·OFF 기록기능, 차선이탈감지시스템, 이중안심저장장치 등의 기능을 탑재한 ‘아이나비 QXD900 View’를 출시했다. 또한 아이나비 블랙박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통해 법률 상담 내용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남경 팅크웨어 마케팅본부장은 “제품 출시부터 사후 관리까지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해 왔다”며 “철저한 소비자 분석과 시장조사로 보다 아이나비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823,000
    • +1.29%
    • 이더리움
    • 4,283,000
    • +1.01%
    • 비트코인 캐시
    • 470,800
    • +4.72%
    • 리플
    • 619
    • +3.17%
    • 솔라나
    • 197,500
    • +5.78%
    • 에이다
    • 508
    • +1.4%
    • 이오스
    • 708
    • +5.2%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5
    • +5.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500
    • +4.34%
    • 체인링크
    • 17,850
    • +3.72%
    • 샌드박스
    • 413
    • +8.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