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벅스와 공동마케팅 개시

입력 2006-09-12 14: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국내 최대 음악포털 ‘벅스’와 손을 잡고 모바일 디바이스 브랜드 ‘앤(&)’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LG전자는 1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앤’ 제품 구매 후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coolnstyle.com)에 등록하는 고객 대상으로 벅스 MP3 파일 30곡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벅스 사이트의 인기 메뉴인 공짜존 서비스를 통해 영화, 만화, 모바일 등 다양한 종류의 컨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벅스(www.bugs.co.kr) 메인 홈페이지에 앤 브랜드 광고를 게재, 벅스 사이트 방문객들 대상으로 '앤' 브랜드를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말했다.

LG전자는 지난 5월 모바일 디바이스 통합브랜드 앤(&) 런칭과 함께 지상파 DMB 수신 겸용 MP3플레이어 뮤직DMB(FM35)를 비롯 동영상 재생 지원 MP3플레이어(FM30, JM53) 등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앤 브랜드 대표제품인 ‘뮤직DMB’는 가로52mm, 세로 92mm, 두께 14mm, 88g 무게로 휴대성을 강조하고 블랙/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DDM(Digital Display & Media)마케팅팀장 박시범 상무는 “이번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집중할 것”이며 “향후에도 모바일 디바이스의 특성을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잇따른 '협회' 논란에 빛바랜 메달…"양궁처럼 안 되겠니?" [이슈크래커]
  • 밈코인의 시간 끝났나…도지ㆍ시바이누 등 1년 동안 N% 하락
  • 0-0 팔레스타인전 졸전…홍명보 야유에 이강인 "100% 믿어, 안타깝다"
  • 7월 경상수지, 91억3000만 달러 흑자…동기간 기준 9년來 최대
  • 제니 측 "아버지 사칭 불법 출판물, 명백한 허위 사실…법적 대응 중"
  • '쯔양 공갈' 구제역, 첫 재판서 모든 혐의 부인…국민참여재판 신청했다
  • 대출 조이니 전셋값 급등…전세가율 높은 지역 분양 단지 관심↑
  • 이복현 "더 쎈 개입"에 "은행 자율 관리"로 정리한 김병환
  • 오늘의 상승종목

  • 09.0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4,037,000
    • +0.67%
    • 이더리움
    • 3,113,000
    • +0.94%
    • 비트코인 캐시
    • 410,700
    • +0.37%
    • 리플
    • 720
    • +1.98%
    • 솔라나
    • 173,300
    • +0.76%
    • 에이다
    • 442
    • +3.51%
    • 이오스
    • 632
    • +1.77%
    • 트론
    • 207
    • +2.99%
    • 스텔라루멘
    • 122
    • +1.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450
    • -0.98%
    • 체인링크
    • 13,700
    • +4.9%
    • 샌드박스
    • 327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