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지앙 등 우리홈쇼핑 대표 브랜드 주말 집중 편성

입력 2006-09-07 15: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우리홈쇼핑은 미기 인 뉴욕, 에프지앙, 예리나 등 패션 브랜드의 가을신상품을 토, 일요일 방송에 통해 정장, 재킷, 팬츠 등 ‘블랙’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

‘블랙’은 가을 패션 트렌드의 가장 주목할만한 키워드이다. 지난해 가을부터 주목 받기 시작한 블랙 컬러의 인기가 올 가을 초입부터 매출 상승세로 보이고 있는 것.

지난 8월 동일 브랜드, 동급 가격대 라면 ’블랙’아이템이 다른 색상의 아이템에 비해 20%이상 매출이 높아 졌기 때문이다.

9일(토) 새벽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우리홈쇼핑은 ‘에프지앙 스타지아 쓰리피스 정장’(11만 9000원)방송을 내보낸다. 재킷, 바지, 스커트 구성 돼 있으며 재킷은 원 버튼 재킷으로 한쪽 가슴부분에 주머니를 달아 포인트를 줬다. 바지는 10부 길이의 세미 나팔이고, 치마는 무릎 길이로 맞췄다.

또 같은날 오후 1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미기 인 뉴욕 프리미엄 자카드 정장 쓰리피스’를 15만 9000원에 판매한다. 트렌드 소재인 자카드 소재에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탈착 덧카라 장식을 주었다.

구성은 재킷, 바지, 스커트로 돼 있고 재킷에는 콩 단추를 양쪽에 달아 디자인 성을 살렸다. 바지는 일자 통바지로 만들어졌고, 치마는 허리 벨트에 자수 레이스를 넣었다.

10일(일) 오후 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예리나 플라워 레이스 링클 양피재킷’(14만 8000원)도 짙은 블랙이다. 이 제품은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주름 양피로 제작되었으며, 소매와 카라 끝에도 장미꽃을 넣어서 일체화를 주었다.

우리홈쇼핑 패션팀 김지연 MD는 “블랙 색상 의류는 따뜻한 느낌의 울 소재나, 광택감 있는 소재 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칫 단조롭게 보일 수 있는 블랙 의상에 레드, 퍼플 등 화려한 컬러의 코사지나 스카프를 매치하면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561,000
    • +2.15%
    • 이더리움
    • 4,349,000
    • +2.33%
    • 비트코인 캐시
    • 483,200
    • +3.56%
    • 리플
    • 637
    • +4.6%
    • 솔라나
    • 202,400
    • +5.31%
    • 에이다
    • 525
    • +4.58%
    • 이오스
    • 739
    • +6.79%
    • 트론
    • 185
    • +1.65%
    • 스텔라루멘
    • 129
    • +5.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00
    • +4.33%
    • 체인링크
    • 18,650
    • +5.49%
    • 샌드박스
    • 432
    • +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