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잘나가네… 누적매출 200억 돌파

입력 2014-09-03 15: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애경의 홈쇼핑전용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메인제품 '에센스 커버팩트'의인기에 힘입어 브랜드 론칭 1년9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다. 애경은 4일 오전 200억원 돌파 기념 방송을 할 예정이다.(사진제공=애경)
애경은 홈쇼핑전용 기능성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메인제품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 론칭 1년 9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 9월 홈쇼핑 채널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초당 8개꼴로 팔리며 출시 1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파운데이션 안에 고농축 수분에센스를 넣어 메이크업 전에 기초화장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한 제품이다.

애경 관계자는 “불황에도 시간이 지날수록 성장률이 더 높아지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론칭 이후 누적 매출 100억원 달성까지 1년 4개월이 걸렸으나 200억원 달성까지는 불과 5개월이 걸렸다”"고 말했다.

한편, 애경은 4일 오전 8시15분 홈쇼핑채널 GS샵에서 매출 200억원 돌파 기념 방송을 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에센스 커버팩트 2개, 에센스 커버팩트 리필 3개, 부스팅 앰플 에센스 1개, 메모리 워터폴 크림 1개, 볼륨터치 립스틱 1개 등을 6만9900원에 판매한다.

애경 관계자는 “홈쇼핑 채널 특성을 고려한 제품 콘셉트와 영상 구현 등이 제품력과 맞물려 매출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건조한 가을 시즌에 맞춰 영양과 보습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10명 중 8명 "하반기 경영여건 어렵다"…관치보다 '정치금융' 더 압박[금융사 CEO 설문조사]
  • 예약 밀리고 안 되고…국민 10명 중 3명, 의료공백 불편경험 [데이터클립]
  • “이젠 싼 맛 말고 제맛”…K브랜드로 中독 벗어난다
  • "청약 기회 2년 날렸다"…공사비 급등에 또 취소된 사전청약 사업
  • [뉴욕인사이트] 고용 지표에 쏠리는 눈…하반기 황소장 이어가나
  • “잠재력만 봅니다” 부실 상장·관리 여전...파두·시큐레터 투자자 ‘피눈물’ [기술특례상장 명과 암②]
  • 유사투자자문업, 정보·운영 제각각…8월 자본법 개정안 시행에 당국 부담도 ↑ [유사투자자문업 관리실태]②
  • 박민영이 터뜨리고, 변우석이 끝냈다…올해 상반기 뒤흔든 드라마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7.0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330,000
    • +2.74%
    • 이더리움
    • 4,882,000
    • +1.62%
    • 비트코인 캐시
    • 547,500
    • +0.09%
    • 리플
    • 670
    • +0.6%
    • 솔라나
    • 207,400
    • +1.42%
    • 에이다
    • 569
    • +4.79%
    • 이오스
    • 820
    • +1.99%
    • 트론
    • 180
    • +2.27%
    • 스텔라루멘
    • 130
    • +2.3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3,050
    • +0.64%
    • 체인링크
    • 20,200
    • +3.32%
    • 샌드박스
    • 465
    • +1.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