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크림하우스와 손잡고 범용매트 선보여

입력 2014-08-26 09: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위메프)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유아 매트 브랜드인 크림하우스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옐로우 탭 라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옐로우 탭 라인은 위메프 고객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개발됐다. 크림하우스의 기존 상품들은 블루 탭이라는 이름으로 구분된다. 회사측은 옐로우 탭과 블루 탭을 사이즈와 원단 가격 등 여러 항목에서 차별화했다.

가장 다른 특징은 사이즈다. 소비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더 범용적인 사이즈의 매트를 출시했다. 직사각형 매트인 스노우 팔레트 YT 140*240, YT 140* 200가 있다. 팔방미인 범퍼매트인 아이스캐슬YT는 6각형모양이다.

옐로우 탭 라인은 재고가 없도록 매달 한정된 수량만 생산해 단가를 낮췄다. 위메프 딜에서는 선착순 구매자 200명에게 위메프 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며, 기대평이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위메프 이재훈 유아동 팀장은 “고급 유아 브랜드인 크림하우스의 매트를 주문 생산방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했다”며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해 출시한 상품인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시청률로 본 프로야구 10개 구단 인기 순위는? [그래픽 스토리]
  • "귀신보다 무서워요"…'심야괴담회' 속 그 장면, 사람이 아니었다 [이슈크래커]
  • “재밌으면 당장 사”…MZ 지갑 여는 마법의 이것 [진화하는 펀슈머 트렌드]
  • 비트코인, 美 반도체주 급락에 주춤…바이든·트럼프 전방위 압박에 투심↓ [Bit코인]
  • 카라큘라 사무실 간판 내렸다…구독자 20만 명 빠져나가
  • 박주호 "축협, 공정성·투명성 정확하지 않아 복잡한 상황 나왔다"
  • 공연·전시 무료로 즐기자, 20살만의 ‘청년문화예술패스’[십분청년백서]
  • 단독 독립영화 가뜩이나 어려운데…영진위 '독립예술영화지원팀' 통폐합 논의
  • 오늘의 상승종목

  • 07.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0,306,000
    • -0.69%
    • 이더리움
    • 4,810,000
    • -0.95%
    • 비트코인 캐시
    • 526,500
    • -1.96%
    • 리플
    • 801
    • -6.75%
    • 솔라나
    • 222,100
    • -2.12%
    • 에이다
    • 611
    • -2.24%
    • 이오스
    • 837
    • -1.88%
    • 트론
    • 187
    • +0%
    • 스텔라루멘
    • 145
    • -5.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2,550
    • -3.25%
    • 체인링크
    • 19,140
    • -4.78%
    • 샌드박스
    • 468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