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칭타오 맥주 브랜드 탄생 111주년

입력 2014-08-12 16: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칭타오 맥주가 12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칭타오 맥주 브랜드 탄생 111주년을 맞아 캐릭터인 ‘타오의 방한 캠페인’을 홍보하고 있다. 칭타오 맥주는 타오 인형 300개를 만들어 북촌 한옥마을과 남산N서울타워, 광화문 등 유명 관광지를 다니는 ‘서울 투어’에 나선다. 최유진 기자 strongman55@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스페인, 잉글랜드 꺾고 '4번째 유로 정상'…MVP는 로드리·신인왕 야말 [유로 2024]
  • 2024 초복 인기 메뉴는 단연 치킨…복날 맞이 치킨 가격 순위 50 [그래픽 스토리]
  • 정부 규제에 배달 수수료·최저임금 ‘쑥’…셔터 내리는 프랜차이즈 [K프랜차이즈 갈등의 골]
  • 유니클로부터 K리그까지…온 세상이 '헬로키티' 천국? [솔드아웃]
  • FBI “트럼프 총격범, 단독범행…정신병력 없다”
  • 변우석 측, '과잉경호' 논란에 사과 "현장에서 인지할 수 없어…도의적 책임 통감"
  • 5대銀, 상반기 부실채권 3.2조 털어내…연체율 코로나 이후 최고 수준
  • 사법리스크 ‘최고조’ 달한 카카오…주가 시나리오 따져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07.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8,410,000
    • +5.03%
    • 이더리움
    • 4,706,000
    • +4.97%
    • 비트코인 캐시
    • 546,500
    • +1.86%
    • 리플
    • 745
    • +0.81%
    • 솔라나
    • 215,300
    • +5.95%
    • 에이다
    • 613
    • +1.32%
    • 이오스
    • 815
    • +5.84%
    • 트론
    • 195
    • +0%
    • 스텔라루멘
    • 146
    • +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7.5%
    • 체인링크
    • 19,340
    • +5.34%
    • 샌드박스
    • 461
    • +3.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