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분기 매출 332억원ㆍ영업이익 22억원

입력 2014-08-06 14: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게임빌은 2분기 매출 332억원, 상반기 매출 610억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2분기 22억원, 상반기 60억원으로 모바일 메신저 플랫폼의 지급 수수료 등의 증가로 전년 대비 감소했다. 또 관계회사 지분법 이익 효과가 포함된 당기순이익은 2분기 34억원, 상반기 70억원을 기록했다.

게임빌은 최근 출시한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필두로 하반기에 ‘몬스터피커’,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 ‘타이탄워리어’, ‘다크어벤저’ 후속작 등 기대 신작 약 14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미 국내 시장에서 검증되어 기대가 큰 ‘별이되어라!’,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공략도 가세할 전망이다.

특히 게임빌과 컴투스가 선보인 ‘하이브’를 기반으로 전 세계 시장에서 통할 글로벌 타깃의 대작을 집중 육성할 방침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305,000
    • +3.25%
    • 이더리움
    • 4,236,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57,100
    • +3.07%
    • 리플
    • 610
    • +5.54%
    • 솔라나
    • 191,000
    • +5.18%
    • 에이다
    • 497
    • +3.97%
    • 이오스
    • 687
    • +3.31%
    • 트론
    • 182
    • +2.82%
    • 스텔라루멘
    • 123
    • +6.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50
    • +3.24%
    • 체인링크
    • 17,460
    • +5.05%
    • 샌드박스
    • 399
    • +7.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