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모닝케어 레이디' 걸그룹 마케팅 눈길

입력 2014-07-28 14: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체 5인조 '티안나 걸스' 뮤비, 유투브서 3주만에 100만뷰 달성

▲동아제약이 최근 여성 전용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레이디’의 마케팅 일환인 5인조 걸그룹 ‘티안나 걸스’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공개 3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최근 여성 전용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레이디’의 마케팅 일환인 5인조 걸그룹 ‘티안나 걸스’ 뮤직비디오가 유투브 공개 3주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자체 데뷔시킨 걸그룹 티안나 걸스를 통해 여성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자연스럽게 모닝케어 레이디의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8일 유튜브에 선보인 뮤직비디오 ‘난 티안나’송은 여성들의 음주 후 숙취해소ㆍ처세술을 소재로 삼았다. 5명의 티안나 걸스 멤버가 캐릭터 통을 머리에 쓴 채 ‘가슴에 뽕 넣어도~’, ‘눈 살짝 찝어도~’, ‘잘 안 씻어도~’, ‘마음껏 뽀샵해도~’, ‘구라다 빽을 매도~ 티안나’ 라는 재치있는 가사와 함께 일명 ‘힙싸대기 댄스’라는 이색 안무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인지할 수 있는 마케팅을 고민하다가 가상의 음주가무형 걸그룹을 기획하게 됐다”며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앞으로도 제품력만을 어필하기보다는 소비자와 함께 즐기고 호흡할 수 있는 ‘펀(FUN)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닝케어 레이디는 여성들의 술자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 ‘모닝케어’의 숙취해소 성분 외에도 콜라겐, 연잎추출물, 히알루론산, 그린커피빈추출물이 더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수십명이 함께 뛰는 '러닝크루', 이제는 민폐족 됐다?
  • 고려아연 공개매수 돌입…주당 83만 원에 '전량 매수'
  • 중동 불안에 떠는 원유시장...국제유가, 배럴당 200달러까지 치솟나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단독 건전성 急악화한 금고 150곳인데…새마을금고중앙회, 30곳 연체율만 점검 [새마을금고, 더 나빠졌다下]
  • 제18호 태풍 '끄라톤' 덮친 대만…무너지고 부서진 현장 모습 [포토]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67,000
    • +0.66%
    • 이더리움
    • 3,204,000
    • +0.66%
    • 비트코인 캐시
    • 431,900
    • +1.7%
    • 리플
    • 706
    • -0.14%
    • 솔라나
    • 188,300
    • +1.4%
    • 에이다
    • 473
    • +3.05%
    • 이오스
    • 632
    • +1.44%
    • 트론
    • 213
    • +1.91%
    • 스텔라루멘
    • 122
    • +0.8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00
    • +1.5%
    • 체인링크
    • 14,810
    • +3.13%
    • 샌드박스
    • 334
    • +1.8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