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로그 “1인 가구 맞춤형 시리얼 나왔어요”

입력 2014-07-28 09: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켈로그)

켈로그가 최근 늘고 있는 1인 가구를 위해 저용량ㆍ소포장 시리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양이 풍부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시리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편의점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켈로그의 인기 제품인 스페셜K 오리지널,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아몬드 푸레이크 4종으로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기존 시리얼 제품이 종이 박스에 담겨 판매되는 것과 달리 비닐 소재로 포장한다. 4~5번(1회 제공량 40g)에 나눠 먹을 수 있는 200g대의 용량으로 편의성을 강조했다. 또한 과자 봉지와 비슷한 크기로 부담 없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스페셜K 오리지널 220g이 3900원, 콘푸로스트 230g이 2900원, 첵스초코 230g이 3400원, 아몬드 푸레이크 270g이 3900원이다.

켈로그 마케팅 담당자는 “1인 가구의 비율은 2013년 25%를 넘어서며 4가구 중 1가구가 1인 가구로 추정되고 있다”며 “1인 가구에 맞춰 출시된 이번 제품은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면서 영양이 풍부해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659,000
    • +3.22%
    • 이더리움
    • 4,351,000
    • +2.93%
    • 비트코인 캐시
    • 480,300
    • +4.32%
    • 리플
    • 635
    • +4.61%
    • 솔라나
    • 202,400
    • +7.09%
    • 에이다
    • 527
    • +5.82%
    • 이오스
    • 740
    • +8.19%
    • 트론
    • 186
    • +2.76%
    • 스텔라루멘
    • 128
    • +4.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650
    • +5.74%
    • 체인링크
    • 18,590
    • +6.29%
    • 샌드박스
    • 432
    • +7.7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