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伊 해변 비치발리볼 마케팅

입력 2006-08-01 11: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마다 이태리 국영방송에서 생중계를 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치발리볼 대회의 경기장 주변에는 삼성 로고와 대형 휴대폰 조형이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태리에선 한국산 LCD TV가 1,2위(삼성 28.1%, LG 16.0%, 5월 GFK)를 기록하며 45%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지난 6월 DVB-H폰의 대박에 힘입어 전년대비 267%성장한 매출 2억유로를 돌파, 역대 최고 매출 신기록을 수립했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2024 여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숨은 명당부터 사진 찍는 법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원영 공주님도 들었다고?"…올가을 트렌드, '스웨이드'의 재발견 [솔드아웃]
  • '50-50' 대기록 쓴 오타니 제친 저지, 베이스볼 다이제스트 'MLB 올해의 선수'
  • "오늘 이 옷은 어때요?"…AI가 내일 뭐 입을지 추천해준다
  • “이스라엘, 헤즈볼라 수장 후계자 겨낭 공습 지속…사망 가능성”
  • "아직은 청춘이죠"…67세 택배기사의 하루 [포토로그]
  • 뉴욕증시, ‘깜짝 고용’에 상승…미 10년물 국채 금리 4% 육박
  • 끊이지 않는 코인 도난 사고…주요 사례 3가지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0.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664,000
    • -0.57%
    • 이더리움
    • 3,246,000
    • -1.07%
    • 비트코인 캐시
    • 434,100
    • -1.09%
    • 리플
    • 719
    • -0.83%
    • 솔라나
    • 192,200
    • -1.23%
    • 에이다
    • 472
    • -1.05%
    • 이오스
    • 635
    • -1.4%
    • 트론
    • 208
    • -1.89%
    • 스텔라루멘
    • 12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650
    • -0.8%
    • 체인링크
    • 15,150
    • +1.07%
    • 샌드박스
    • 339
    • -0.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