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뷰티 전문 고정프로그램 ‘뷰티톡’ 신설

입력 2014-06-26 11: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뷰티톡 사진제공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최신 이미용 트렌드와 신상품을 엄선해 전문적으로 소개 및 판매하는 고정 프로그램을 새로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밤 11시 55분 ‘뷰티톡’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대표 뷰티 전문 홍윤주 쇼호스트, 패션 브랜드 ‘맥앤로건’ 로건 디자이너, 뷰티 전문 파워블로거 유화이씨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형식 방송이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뷰티톡은 생방송 스튜디오 진행뿐만 아니라, 전문가 세 명이 직접 길거리나 화장품 매장 등을 탐방해 고객들의 솔직한 평을 담는 사전 제작 영상 등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홈쇼핑 방송 최초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파워블로거인 유화이씨를 게스트로 고정 출연시켜 제품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활용법 등을 소개한다.

현대홈쇼핑은 뷰티톡을 통해 홈쇼핑 뷰티 상품의 한계를 넘어, 수입화장품이나 백화점 브랜드 제품, 유명 로드샵 인기 제품 등 라인업을 대폭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첫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지그재그 무빙 마스카라’(6만9800원)다. 초당 10회 이상 지그재그로 움직이는 브러쉬로 뭉침 없고 자연스러운 속눈썹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며, 풀메이크업 9종 세트와 함께 앤틱 팔찌형 시계를 특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매주 금요일 밤 패션전문 고정프로그램 ‘트렌드톡’, 토요일 밤 속옷 전문 고정 방송 ‘시크릿톡’ 등 카테고리별 전문 방송을 운영하고 있다.

김아름 현대홈쇼핑 방송제작팀 PD는 “지금껏 홈쇼핑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최신 트렌드 및 뷰티 제품들을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며 “뷰티 전문가들의 톡톡 튀는 안목과 유익한 정보를 담은 방송으로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이별 통보하자…" 현직 프로야구 선수, 여자친구 폭행해 경찰 입건
  • 블랙핑크 제니, 실내흡연?…자체 제작 브이로그에 딱 걸렸다
  • 설욕전 대성공…'최강야구' 강릉영동대 직관전, 니퍼트 150km 대기록 달성
  • 경북 청도 호우경보 '폭우 또'…포항·경산·경주·영천·고령도 유지
  • [종합] 뉴욕증시, S&P·나스닥 최고치 경신에도...파월 발언 앞두고 혼조
  • '발등에 불' 네카오 경영전략…이해진·김범수의 엇갈린 행보
  • 오늘의 상승종목

  • 07.09 09:4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85,000
    • +1.82%
    • 이더리움
    • 4,294,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471,200
    • +8.42%
    • 리플
    • 610
    • +3.39%
    • 솔라나
    • 196,700
    • +5.58%
    • 에이다
    • 521
    • +7.42%
    • 이오스
    • 725
    • +5.53%
    • 트론
    • 179
    • +1.7%
    • 스텔라루멘
    • 122
    • +3.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450
    • +6.28%
    • 체인링크
    • 18,520
    • +6.81%
    • 샌드박스
    • 413
    • +3.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