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생산성본부 ‘국가고객만족도지수’서 1위

입력 2014-06-17 14:5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의 한뼘아이스 정수기. (사진=코웨이)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발표한 2014년 2분기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정수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7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지수는 생산성본부에서 1998년부터 국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만족 수준의 정도를 측정ㆍ계량화한 지표다. 이 중 정수기 부문은 올해 처음 개설됐으며, 코웨이는 ‘코디 서비스’로 시장 점유율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도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뼘정수기 시리즈와 스스로 살균시스템 정수기 등의 제품 개발 노력으로 각 평가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백용훈 코웨이 CS부문장은 “그동안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전 직원이 노력한 점을 인정 받아 이번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좋은 성과를 얻었다”며 “앞으로도 전문화된 코디서비스와 제품 경쟁력 강화로 더 나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243,000
    • -1.47%
    • 이더리움
    • 4,488,000
    • -3.11%
    • 비트코인 캐시
    • 492,000
    • -6.37%
    • 리플
    • 635
    • -3.5%
    • 솔라나
    • 192,600
    • -3.26%
    • 에이다
    • 539
    • -5.27%
    • 이오스
    • 737
    • -6.71%
    • 트론
    • 183
    • +0%
    • 스텔라루멘
    • 127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750
    • -8.75%
    • 체인링크
    • 18,640
    • -3.67%
    • 샌드박스
    • 416
    • -6.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