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K그룹, 미스터피자 글로벌화에 맞춰 BI 교체

입력 2014-05-29 09:1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의 얼굴이 새롭게 바뀐다. MPK그룹은 29일 ‘수타 도우를 통한 무한질주’의 의미를 담은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했다. 손으로 도우를 돌리는 모양의 기존 BI를 사용한지 16년만이다.

새 BI는 공중으로 날린 ‘수타 도우’를 무한대 기호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으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무한질주 미스터피자’를 표현한다. 이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 중인 미스터피자의 세계화에 대한 확고한 의지 및 지속적인 발전의 의미를 담은 것이다.

기존 BI를 좀더 쉽고 간결하게 만들어 미스터피자 제품 철학의 핵심인 ‘수타 도우’에 집중함과 동시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인지도를 높이고 전 세계 누구에게나 쉽게 기억되도록 했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서체를 사용해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직한 브랜드 이미지를 살렸다.

MPK그룹은 “미스터피자의 BI 변경을 통해 브랜드 핵심 철학이자 지향점인 ‘정성이 가득 든 건강한 도우’를 강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의 모든 고객에게까지 더욱 분명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게 됐다”며 “이번에 오픈 하는 대학로점을 시작으로 새로운 BI를 점차 확대해 전세계 모든 매장과 전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BI 공개와 함께 국내 423호 점인 대학로점을 오픈했다. 대학로점은 새로운 BI와 함께 글로벌 인테리어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새 콘셉트 매장의 표준 모델 역할을 하게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3연패는 안 된다…'최강야구' 연세대 직관 결과는?
  • "월 60만 원 더 번다"…직장인들 난리 난 이 부업 [데이터클립]
  • "여전히 뜨거운 파리, 12일간의 열전…패럴림픽 제대로 알고 보세요" [이슈크래커]
  • 단독 창구 안내부터 마감까지 AI가 수행… 국내 최초 무인영업점 나온다
  • 몰아치는 초강력 대출 억제책에 '빈 틈' 찾아 헤매는 유목민들
  • 금리 인하 조짐에 M&A 시장 '꿈틀'…M&A 분쟁 막는 보험 뜬다
  • 심우정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김건희 의혹‧문재인 수사 등 쟁점
  • 갤럭시 반짝 효과 주춤…8월 번호이동 2만명↓·알뜰폰은 늘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9.0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0,258,000
    • +2.31%
    • 이더리움
    • 3,453,000
    • +4.19%
    • 비트코인 캐시
    • 439,700
    • +2.85%
    • 리플
    • 769
    • +2.67%
    • 솔라나
    • 182,400
    • +1.9%
    • 에이다
    • 457
    • +1.11%
    • 이오스
    • 646
    • +3.69%
    • 트론
    • 209
    • -1.42%
    • 스텔라루멘
    • 126
    • +3.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8,550
    • +6.65%
    • 체인링크
    • 14,610
    • +2.6%
    • 샌드박스
    • 341
    • +5.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