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브라질 월드컵 겨냥 TV 마케팅 개시…“16·8강 진출 시 상품권 증정”

입력 2014-05-2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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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다음달에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앞두고 본격적인 TV 마케팅에 돌입한다.

삼성전자는 T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30일까지 삼성 TV를 구매한 고객에게 △16강·8강 진출 시 상품권 증정 △50만 원 할인혜택과 비디오팩 증정 △홍명보 응원 패키지 △홍명보 스페셜 H5800 판매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2014년형 55인치 이상의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스마트 TV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하는 ‘16강·8강 진출 시 상품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 행사는 국가 대표팀의 최종 진출 결과에 따라 16강에 오르면 500명, 8강에 오르면 1000명을 각각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같은 달 30일까지 진행하는 ‘특별 할인혜택 및 비디오팩 증정 이벤트’는 행사기간 동안 65형 커브드 UHD TV 구매 시 50만 원, 55형 커브드 UHD TV 구매 시 30만 원의 할인혜택과 UHD 화질의 영화와 다큐멘터리 8편이 내장된 비디오팩도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는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커브드 풀HD TV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운드바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홍명보 응원 패키지’도 준비했다.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이자 삼성 TV 모델인 홍명보 감독의 이름을 따서 만든 ‘홍명보 스페셜 TV’는 32, 40, 48, 50형 4종으로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됐다. 이 제품 라인은 축구 경기에 최적화된 화질과 풍부한 음향이 특징인 사커모드를 탑재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행사기간 동안 2014년형 커브드 UHD TV, 평면 UHD TV, 스마트 TV를 구매한 고객들이 게임패드를 신청할 경우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천경율 상무는 “‘승리의 여름 프로젝트’는 커브드 UHD TV와 홍명보 스페셜TV가 고객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기회”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전세계인의 축구축제를 생생하고 즐겁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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