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방우마이, 오픈마켓 ‘타오샤’ 론칭

입력 2014-05-19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타오샤 메인 페이지. 사진제공 방우마이

방우마이는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 등 해외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글로벌 오픈마켓 ‘타오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방우마이는 제품데이터 3억개 이상을 보유한 중국 쇼핑검색포털 1위 기업으로 트래픽은 일일 순방문자(UV) 830만명, 페이지뷰(PV) 5000만페이지, 총 유저베이스 6000만명을 넘는 수준이다.

타오샤는 패션ㆍ뷰티ㆍ생활용품ㆍ가구ㆍ식품ㆍ의료ㆍ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한국 상품을 중심으로 일본 등 해외 상품이 입점돼 있다. 별도의 입점비는 없으며, 타오샤에 한국 상품이 입점할 경우 방우마이 한국관 광고 및 한류 컨텐츠 연계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중국 내 브랜딩이 필요한 기업은 통합마케팅 컨설팅 및 대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방우마이는 타오샤 론칭 기념으로 6월말까지 입점하는 업체에게 올해 보증금 및 플랫폼 사용료 무료 혜택을 주며, 입점 업체가 광고를 진행할 경우 3개월 선납에 한해 50% 할인 해준다.

방우마이 윤여걸 대표는 “이번 글로벌 오픈마켓 타오샤 론칭으로 중국 소비자들이 한국ㆍ일본ㆍ미국 등 해외 정품 브랜드를 믿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한국 브랜드가 중국에 진출할 때 타오샤를 활용한다면 쉽고 안전하게 중국 소비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방우마이는 타오샤 입점 관련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더 우울해진 한국인…10명 중 7명 "정신건강에 문제" [데이터클립]
  • ‘최애의 아이 2기’ 출격…전작의 ‘비밀’ 풀릴까 [해시태그]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현아·용준형 진짜 결혼한다…결혼식 날짜는 10월 11일
  • '우승 확률 60%' KIA, 후반기 시작부터 LG·SSG와 혈투 예고 [주간 KBO 전망대]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1,577,000
    • -0.4%
    • 이더리움
    • 4,330,000
    • +1.05%
    • 비트코인 캐시
    • 469,300
    • +0.36%
    • 리플
    • 616
    • -0.16%
    • 솔라나
    • 198,500
    • -0.15%
    • 에이다
    • 533
    • +2.5%
    • 이오스
    • 731
    • -0.14%
    • 트론
    • 178
    • -3.26%
    • 스텔라루멘
    • 123
    • -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700
    • -0.67%
    • 체인링크
    • 19,030
    • +3.99%
    • 샌드박스
    • 428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