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S, 화재로 인한 인터넷 전화장애 시간당 '3배' 요금 보상

입력 2014-05-07 1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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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SDS가 ICT 과천센터 화재로 장애가 발생한 와이즈070 인터넷전화 서비스에 대해 시간당 요금의 3배를 보상한다.

삼성SDS는 7일 "삼성SDS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이번 과천센터 화재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이 같이 밝혔다.

특히 통화서비스 장애 고객에게는 1개월 통화서비스 요금을 차감하고, 부가서비스 장애 고객에게는 2개월 부가서비스 요금을 면제한다.

보상은 5월 청구 요금에서 차감되며, 차감 이후 잔여 보상액이 발생할 경우 다음달 요금에서 빼기로 했다.

삼성SDS 관계자는 "이번 과천센터 화재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앞으로 재발 방지를 포함해 질 좋은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시행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가입자별 보상 금액은 삼성와이즈070 홈페이지(www.samsung070.com)에서 조회할 수 있으며, 콜센터(1577-0300)나 피해접수센터(1577-0382)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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