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카페드롭탑에 방송 서비스 런칭

입력 2014-04-03 16: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패션, 뷰티 등 최신 영상 콘텐트 선보여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글랜스TV가 글로벌 패션, 뷰티 등 최신 하이엔드 콘텐트 방송 서비스를 오는 4월부터 카페드롭탑 전국 매장을 통해 제공하며, 기존 방송 서비스 매장을 포함해 전국 600여 개 커피전문점, 일 30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게 되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런칭한 글랜스TV는 커피전문점을 찾는 2030 여성을 위한 패션, 뷰티 등의 신제품 및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런칭, 셀럽행사 등 최신 이슈를 선보이고 있으며 샤넬, 조르지오 아르마니, 토리버치 등을 비롯한 약 150여 개 브랜드의 300여 개 제품을 소개했다.

이로써 카페를 찾는 여성들에게 일명 ‘커피 한잔을 마시며 즐기는 최신 스타일 미디어’로 알려져 있다.

카페 드롭탑은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의미인 '드롭 인 어 탑 플레이스(DROP IN A TOP PLACE)'의 약자로, 친환경 멀티 카페를 표방하며 R&D 센터에 큐그레이더(Q-Grader)와 블렌딩 마스터 같은 커피 전문가들을 배치하여 엄격한 재료 선별 및 관리를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KBS <참 좋은 시절>, SBS <잘 키운 딸 하나>와 같은 웰메이드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2030 여성 타깃 층이 선호하는 '핫 플레이스'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에도 2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브랜드 선호도, 품질 및 서비스 만족도, 소비자 신뢰도 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글랜스TV 박성조 총괄이사는 카페드롭탑 방송 서비스 런칭과 관련하여 “카페드롭탑은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즐긴다(Drop in a top place)’는 컨셉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는 패션, 뷰티 등 하이엔드 브랜드의 마케팅 흐름과 일치한다”면서, “글랜스TV는 시청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카페드롭탑이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와 다양한 마케팅 연계가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단독 삼정KPMG·김앤장, 금융투자협회 책무구조도 표준안 우협 선정
  • 4인 가구 월 가스요금 3770원 오른다…8월부터 적용
  • 주말 내내 ‘장맛비’ 쏟아진다…“습도 더해져 찜통더위”
  • 코스피, 삼성전자 깜짝 실적에 2860선 마감…연중 최고
  • 고꾸라진 비트코인, '공포·탐욕 지수' 1년 6개월만 최저치…겹악재 지속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740,000
    • +2.41%
    • 이더리움
    • 4,356,000
    • +2.49%
    • 비트코인 캐시
    • 485,300
    • +4.55%
    • 리플
    • 638
    • +5.11%
    • 솔라나
    • 203,100
    • +6.22%
    • 에이다
    • 526
    • +5.41%
    • 이오스
    • 736
    • +7.6%
    • 트론
    • 184
    • +1.66%
    • 스텔라루멘
    • 129
    • +4.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3,050
    • +5.26%
    • 체인링크
    • 18,700
    • +6.31%
    • 샌드박스
    • 431
    • +7.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