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정책 운영

입력 2014-02-12 17: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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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환경 솔루션기업 위닉스가 고객 서비스 강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위닉스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강화 정책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현재 판매되고 있는 ‘위닉스 에어워셔 숨’ 구매고객 대상으로 무상방문 청소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 본격적인 제습기 시즌을 앞두고 전국에 서비스 센터를 확충해 고품질의 고객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재정비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위닉스는 분당 소재 고객만족센터에 방문 서비스 인력을 확충하고 24시간 서비스 접수 채널을 운영해 중앙 콜센터 상담원들의 고객만족 서비스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전국 서비스센터 정비를 강화하고 다음달까지 수도원 8개점과 부산, 대전, 원주에 신규 센터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위닉스 마케팅 관계자는 “위닉스의 3대 경영 철학 중 하나인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에 고객 만족서비스를 시행하게 됐다”면서 “지난해 고객님들의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만큼 올해에는 본격적인 제품판매와 마케팅에 앞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정책을 먼저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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