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이 올해 1분기 각 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MD △디자이너 △모바일-Biz △통합소싱 △SCM으로 구분된다.
MD는 브랜드 기회MD를 담당한다. 세부적으로는 시즌별 콘셉트 및 상품 기획과 브랜드 전개전략 수립이 주 업무다.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관련 경력 5~10년이 돼야 지원할 수 있다. OA Skill 이 뛰어난 사람을 우대한다.
디자이너는 시즌별 스타일과 소재, 컬러 디자인을 주 업무로 한다. 지원 자격은 MD분야와 같으며 국내외 주요브랜드 디자이너 경력자는 가산점을 받는다.
모바일-Biz 부문은 모바일 개발을 담당한다. 웹과 서버 설계 및 개발과 iOS 앱 개발을 주로 맡게 된다.
관련경력은 3년에서부터 12년까지이며 특히 모바일개발경력 2년 이상 돼야 지원할 수 있다. 또한 API기반 모바일커머스 플랫폼 설계 경험 및 지식보유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통합소싱 분야는 생산과 구매, 테크니컬 디자이너(Technical Designer)로 나눠 채용을 실시한다.
생산은 의류 국내 및 해외 생산을 관리하는 일을 담당한다. 관련 경력 5~12년인 사람으로 영어능통자여야 한다.
의류 Buying Agent와 Vendor 근무 경력자, Global Vendor 소싱 가능자는 우대한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구매 분야는 우븐 구매 담당 경력자를, Technical Designer는 에이전트와 벤더 경력자를 각각 우대한다.
SCM의 한 파트는 BI운영, 전사 BI 체계설계 및 구축, 전사S&&OP 프로세스 설계, 전사 S&OP 운영 콘텐츠 도출 및 설계를 주 업무로 다룬다.
다른 한쪽은 공급계획운영, 공장 생산계획 시스템 운영 및 관리, 브랜드별 공급 이슈탐색 및 이슈관리 프로세스관리 등을 담당할 전망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일 자정까지이며 홈페이지(http://www.lgfashion.co.kr)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recruit@lgfashion.co.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