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년 연속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 달성

입력 2013-12-16 15: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가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 1위에 오르며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NCSI, KS-SQI, KCSI, KS-WCI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이로써 11번가는 고객만족 부분 쿼드러플 크라운(Quadruple crown)에 오른 유일한 오픈마켓이라는 타이틀을 유지하게 됐다.

NCSI 주관사 ‘한국생산성본부’에 따르면 11번가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74점을 기록했다. 꾸준한 고객 지원을 통해 2011년(71점), 2012년(72점)보다 지수가 상승해 2년 연속 오픈마켓 부분 1위에 올랐다.

11번가 박준영 마케팅본부장은 “고객 신뢰와 혜택 강화를 위해 전구성원이 노력해 쿼드러플 크라운을 달성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구성원 전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56년의 대장정…현대차 글로벌 누적생산 1억 대 돌파
  • '연봉 7000만 원' 벌어야 결혼 성공?…실제 근로자 연봉과 비교해보니 [그래픽 스토리]
  • ‘채상병 특검법’ 野주도 본회의 통과...22대 국회 개원식 무산
  • 허웅 전 여친, 유흥업소 출신 의혹에 "작작해라"…직접 공개한 청담 아파트 등기
  • 신작 성적 따라 등락 오가는 게임주…"하반기·내년 신작 모멘텀 주목"
  • '5000원' 백반집에 감동도 잠시…어김없이 소환된 광장시장 '바가지'? [이슈크래커]
  • '시청역 역주행' 사고 운전자 체포영장 기각된 까닭
  • 임영웅, 광고계도 휩쓸었네…이정재·변우석 꺾고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
  • 오늘의 상승종목

  • 07.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3,000,000
    • -2.94%
    • 이더리움
    • 4,478,000
    • -4.42%
    • 비트코인 캐시
    • 492,000
    • -7.34%
    • 리플
    • 630
    • -5.12%
    • 솔라나
    • 192,700
    • -4.46%
    • 에이다
    • 545
    • -5.38%
    • 이오스
    • 743
    • -7.82%
    • 트론
    • 181
    • -1.09%
    • 스텔라루멘
    • 127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4,650
    • -9.89%
    • 체인링크
    • 18,650
    • -7.9%
    • 샌드박스
    • 416
    • -7.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