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라이프]LG유플러스, 기업형 콜센터 멀티채널 상담 솔루션 출시

입력 2013-10-30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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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가 기업형 콜센터에서 이메일, 게시판, SNS 등의 온라인 고객 문의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대응 가능한 멀티채널 상담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기업형 콜센터 멀티채널 상담 솔루션을 출시해 콜센터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기존 고객 전화 상담뿐 아니라 이메일, 게시판, SNS 등 다양한 채널의 고객 문의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했다.

멀티채널 상담 솔루션은 온라인 상담 문의 접수 시 시스템을 통해 각 상담원들에게 자동 분배하고, 팝업 화면을 띄워 바로 응대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상담원이 게시판에 답변을 올리거나 이메일로 답변을 바로 보낼 수 있는 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문의해도 고객별 상담 내용이 저장돼 이전 상담 내용까지 조회 가능하며 시간대별, 상담원별 실적 등 각 특징에 따라 통계 관리가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클라우드형 상품과 구축형 상품이 있으며 클라우드 콜센터로 이용할 경우 회선당 4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올해 안에 도입한 고객의 경우 3개월의 이용료가 지원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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