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3대 고객만족 평가 3년 연속 석권

입력 2013-10-02 16: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일 열린 2013년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주)파리크라상 정태수 대표이사(왼쪽)와 조선일보 변용식 발행인이 상패를 들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제공 파리크라상)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국내 3대 고객만족 평가 베이커리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3 국가고객만족도(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NCSI) 베이커리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NCSI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수상과 함께 2011년 이래 3대 고객만족 평가 1위를 모조리 휩쓸었다.

파리바게뜨는 작년보다 1점 높은 총점 74점으로 베이커리 부문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으며, 특히 고객의 기대 수준과 인지 품질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고객만족은 파리바게뜨의 최고 가치로서, 이를 위한 진심 어린 노력들이 빛을 발한 것이라 생각된다”며, “앞으로도 파리바게뜨는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생일 축하해” 루이바오·후이바오의 판생 1년 [해시태그]
  • '풋살'도 '요리'도 재밌다면 일단 도전…Z세대는 '취미 전성시대' [Z탐사대]
  • "포카 사면 화장품 덤으로 준대"…오픈런까지 부르는 '변우석 활용법' [솔드아웃]
  • 꺾이지 않는 가계 빚, 7월 나흘새 2.2조 '껑충'
  • '별들의 잔치' KBO 올스타전 장식한 대기록…오승환ㆍ김현수ㆍ최형우 '반짝'
  • “나의 계절이 왔다” 연고점 새로 쓰는 코스피, 서머랠리 물 만난다
  • ‘여기 카페야, 퍼퓸숍이야”... MZ 인기 ‘산타마리아노벨라’ 협업 카페 [가보니]
  • 시총 14.8조 증발 네카오…‘코스피 훈풍’에도 회복 먼 길
  • 오늘의 상승종목

  • 07.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2,104,000
    • +1.77%
    • 이더리움
    • 4,315,000
    • +1.51%
    • 비트코인 캐시
    • 476,700
    • +2.03%
    • 리플
    • 631
    • +3.27%
    • 솔라나
    • 199,400
    • +3.8%
    • 에이다
    • 522
    • +4.19%
    • 이오스
    • 734
    • +6.69%
    • 트론
    • 186
    • +2.2%
    • 스텔라루멘
    • 128
    • +4.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1,900
    • +2.87%
    • 체인링크
    • 18,500
    • +5.23%
    • 샌드박스
    • 427
    • +5.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