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모바일 솔루션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는 미국 오토트레이더닷컴에 판매 조직을 위한 ‘전략적 고객 관리 프로세스(AMP)’ 앱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미국 애틀란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오토트레이더닷컴은 자동차 관련 시장 및 소비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인터넷 웹사이트다.
오토트레이더닷컴의 판매 조직은 아이패드 상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AMP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영업리포트에 접속할 수 있다.
이에 대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측은 앱을 활용해 광고 컨설턴트와 자동차 딜러들가 광고에 대해 빠르고 상세히 논의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 임원진들은 아이패드를 터치해 주요 제작사들의 실적을 즉시 파악할 수 있고, 판매 조직은 최신 영업 정보를 열람한 후 자동차 딜러들과 회의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오토트레이더닷컴의 스콧 살터스콧 살터 비즈니스 팀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기반 아이패드 앱을 구축한 이후 주간 4500개였던 영업리포트 요청이 17만5000개로 늘어나면서 딜러 및 판매 조직에 의한 사용량이 40배 증가했다”고 밝혔다.